시리우스가 유튜브 운영자거나, 해커인 이유 by 이진우



내가 이 곳 글에서, 시리우스에 대해 한 말이 있다.
----------------------------------------------------------------------------------
저게 유튜브 운영자놈인지, 유튜브를 해킹해서 저런건지는 나도 모르겠다. 둘 중에 하나일 뿐이다.
----------------------------------------------------------------------------------
내 말의 증거를 그 글에서 올린 스샷으로 증명하겠다.
시리우스가 ㅋ 누가 죽어라 싸웠는데? 천안함? 미필이라 잘모르나 보군 이라고 15초전에 올린 글이 보인다. 그리고 동일 글을 보면
ㅋ 누가 죽어라 싸웠는데? 천안함? 미필이라 잘모르나 보군 니가 천안함 침몰이라 쓰면서도 느끼는기 없는거 보면 이라고 쓰여있다.

분명, 글의 내용이 수정되어 있다. 그러나, 내가 정상 표시해둔 내 댓글 처럼 계정 이름 옆에 (수정됨)이란 글자가 올라오지 않았다.

즉, 유튜브 웹프로그램은 저 두번째 글이, 수정된걸 몰랐다는 말이 된다.
저걸 가능하게 하려면, 웹브라우저를 통한 수정 과정을 건너뛴, 직접, 데이타베이스에 수정을 해야만 가능하다. 그래야 데이타베이스에
수정했다는 로그가 남지 않았을테니, 혹은 ,,,내가 모르는 저들만의 관리 프로그램으로 바꿨을 수도 있다.

하여간, 그런건,,, 유튜브의 운영자가 아니면, 불가능한 거고, 혹은,,,, 유튜브 데이타베이스가 해킹되지 않았으면 불가능한 현상이
저렇게 나타난거다.

나는,,,웹프로그래밍도 했었고, 데이타베이스 프로그래밍은 그대들도 목격하고 있듯이, 현재도 하고 있는 중이다.
웹도 데이타베이스에 액세스를 하니, 웹프로그램도 데이타베이스 프로그램이다.
웹에서 표시되는 방식이나 오내주 계산같은 바탕화면 프로그램에서 표시되는 방식이나, 어느 곳에 표시되느냐에 따른 기술적 차이만
있지, 그 방법은 웹프로그램과 완전히 똑같다. 그걸 부정할 프로그래머는 지구에 없다. 그대들은 모르겠지만, 오내주 계산의
일부, 테크닉적인 아이디어는 한국에서 처음 나온 부분도 여러 곳 있다. 즉 오내주 계산이 ,여러 상용 프로그램들보다 더 나은 부분도
여러군데 있다는 거다.

내가 저 시리우스라는 놈보다,,, 전산 지식이 없을까?,,,,ㅋㅋㅋ 그건 지나가는 똥개가 웃을 노릇이다. 그렇게 생각하는 사람은 그대들 중
에 없다고 본다. 저런 젖비린내나는 지식으로, 저런 지랄들을 떨면서, 조작해대면서, 봐라,,,,니가 착각이고 니가 어쩌고 하며 오히려 상대탓을 
했을 저런 개새끼들을  생각하면, 정말 기가 찰 정도다. 그러니, 지난 수년간 꾸준히 내 글들에 장난쳐 올수 있었던 거다.
이에 대해 ,적절한 인간들로부터, 손해 배상을 받을 날이 분명 올거라고 나는 믿는다.
긴 말 필요없이, 내가 올린 유튜브 댓글들이 여러차례, 무단 삭제되는 거만 봐도, 저런 씹새끼가 어떤 새끼인지는 짐작할수 있다.

그럼 이만,,,

ps : 1 .  내가 정상 표시해둔 내 댓글 처럼 계정 이름 옆에 (수정됨)이란 글자라 올라오지 않았다. -->  내가 정상 표시해둔 내 댓글 처럼 계정 이름 옆에 (수정됨)이란 글자가 올라오지 않았다 로 수정. 어제는 글자가였는데, 글자라로 바뀌어 있다. 마치 내가 오타낸 것처럼 만들면서, 이들은, 그냥 개자식들인거다.


덧글

댓글 입력 영역